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 모바일 브라우저 감지?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 모바일 브라우저 감지?

렉사이 2020. 11. 20. 16:08

나는 서버 단의 이동 브라우저를 측정하는 방법이 필요하다.

나는 한 가지 방법을 원한다.

나는 매우 적은 설정과 유지 유지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여전히 나에게 정확한 검사를 제공한다(적어도) 안탁구, 모바일 베리 브라우저와 다른 선택을 제공한다.

나는 적어도 이동 시장의 대부분을 덮어쓰고 싶다.

너무 많이 필요하지 않으면 나는 거의 모든 시장을 더 좋아한다.

대답

WURLF 는 모바일 브라우저 검사의 최종 방법으로 PHPAPI 를 제공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