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 : 주가 월요일에 시작되지만 일요일의 "이번 주 월요일"은 다음 주 월요일에 시작됩니다.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 : 주가 월요일에 시작되지만 일요일의 "이번 주 월요일"은 다음 주 월요일에 시작됩니다.

렉사이 2020. 11. 19. 18:43

여기에는 일요일, strtotime('this week')이 다음 주부터 시작된다.

php 에서 이번 주는 월요일부터 시작된 것 같아요.하지만 일요일 이외의 어느 날

echo date('Y-m-d', strtotime('monday this week', strtotime('last sunday'))); 

이번 주 월요일의 날짜를 출력할 때, 이때, 그것은 지난 월요일에 수출해야 할 것 같다.

이번 예에서 php 은 일요일과 월요일을 일주일의 시작으로 여길 것 같다.

지금은 월요일, 2012년 12월 10일, 또는 2012년 12월 10일이다.

날짜('y-m-d', strotime('sunday last week)') 2012-12-09-어제 돌아왔다.

이것은 벌레입니까 아니면 내가 무엇을 누락했습니까?이것은 마치 눈에 띄는 버그가 상당히 유명할 것 같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찾지 못했다.

이번 주부터 시작된 유일한 방법은 일요일에 특수 처리를 하는 것일까?

$week_offset = (int) 'sunday' == date('l'); $week_start = strtotime("-$week_offset monday"); // 1 or 0 Mondays ago 

대답

내가 알기로는 이것은 벌레 한 마리다.

나는 strotime (《 this week 》) 를 볼 수 없다.

미래 날짜의 논리적 원인을 되돌려야 한다.

이것은 상당히 큰 잘못이다.

나의 예에서 나는 이번 주 초부터 가장 많은 득점을 나타냈다.

그러나 일요일에는 시간이 비어 있다.

스로time 때문에 미래 날짜를 되돌리기 때문이다.

나는 이 bug 에 대한 다른 보고를 찾지 못했기 때문에 의심스럽다.

당신들의 시간과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점원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