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 세션 데이터가 저장되지 않습니다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 세션 데이터가 저장되지 않습니다

렉사이 2020. 11. 19. 17:15

나는 내가 서버를 만지지 않겠다는 것을 맹세했다.

 

나는 정말 php 스크립트를 건드린 적이 없다.

 

내가 만난 질문은 php 데이터가 다른 페이지를 보존하거나 새로 고칠 수 없다는 것이다.

 

세션 변수를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u session ['foo '=' foo '=' foo '를 작성한 다음 같은 페이지로 인쇄합니다.

 

그러나 다른 페이지에 같은 변수를 사용하려고 시도했을 때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호스트 서버에서 php 함수나 정보를 사용해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까?

 

다음은 예례 스크립트가 호스트 서버에서 실행될 수 없습니다:

 

<?php session_start(); if(isset($_SESSION['views'])) $_SESSION['views'] = $_SESSION['views']+ 1; else $_SESSION['views'] = 1; echo "views = ". $_SESSION['views']; echo '<p><a href="page1.php">Refresh</a></p>'; ?> 

'views' 변수는 페이지 새로 고침 후 영원히 증가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그들의 이쪽의 문제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먼저 내가 충분한 바보가 아니라는 것을 확신하고 싶다.

 

 

다음은 호스트 서버 (php 버전 4.4.7) 의 phpinfo ():

 

대답

당신이 제공한 모든 유용한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그 결과 내 호스트가 서버를 바꾸고 다른 세션 보존 경로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var / php 세션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나의 해결 방안은 나의 모든 스크립트 파일에서 iniu set('sesssion.saveu path','some writable path', 그러나 그것은 고통스럽다.

 

나는 호스트와 대화를 나누며 그들은 세션 경로를 확실히 존재하는 진실한 경로로 설정했다.

 

회화 경로 문제가 있는 모든 사람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