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ini : 어느 것?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ini : 어느 것?

렉사이 2020. 11. 19. 18:43

나는 오래된 apache 에서 nginx 와 php 5.3.10 으로 이전했다.

php.ini 수정을 시도해 내 필요를 충족시키려고 할 때, 그 중 세 개가 있었다.

$ locate php.ini /etc/php5/cgi/php.ini /etc/php5/cli/php.ini /etc/php5/fpm/php.ini 

제가 어떤 걸 편집해야 하나요?

대답

일반적으로 명령행에서 php 바이너리 파일을 호출할 때 cli/php.ini 파일을 사용합니다.

명령행에서 php --ini 실행 가능합니다.

phpm 운영 시 fpm/pm/php.ini — nginx 설치가 이렇습니다.

웹 서버에서 제공하는 php 페이지에서 phpinfo () 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cgi/php.ini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다른 php.ini 파일 사용하기 (cli, 또 다른 웹 서버의 페이지) 는 매우 흔히 볼 수 있으며, 어떤 주요 장점: 모든 상황에서 다른 설정값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웹 서버에서 사용하는 php.ini 파일에서 상당히 짧은 실행 시간: 웹 페이지가 빠른 서비스를 지정해야 합니다.

페이지가 몇 십 초 이상 걸리면 bug — 이 페이지의 생성을 멈춰야 합니다.

한편 crontab (또는 수동) 에서 상당히 긴 스크립트를 시작할 수 있는 것은 php.ini 파일이 cli / 중 파일입니다.

이 스크립트에 대해 cli/php.ini 중에서 가장 긴 집행기간은 fpm/php.ini 중에서 가장 많이 지목된 길이다.

maxu executionu time 은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몇몇 프로필 명령을 같은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