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UTF-8로 PHP Ansi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UTF-8로 PHP Ansi

렉사이 2020. 11. 20. 16:08

나는 php 로 스크립트를 만들고, 일부 파일을 utf-8 으로 바꾸려고 한다.

나는 그리스어의 문건을 가지고 있으며, 수첩 + + 그것이 ‘ ansi ’ 인코딩이라고 표시한다.

내가 서버에 올릴 때, 이것은 utf-8 인코딩을 검색했다.

그리고 나는 utf8u encode () 로 그 내용을 utf-8으로 다운로드하고 새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문자가 흐트러졌다.

나는 php 로 bom 을 삭제하려고 했는데 결과는 똑같았다.

나는 php 으로 bom 삭제해 보았지만, 파일을 utf-8 로 바꾸지 않았지만 파일은 여전히 ansi 인코딩이었고 혼란스러운 문자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대답

물감 목록을 삭제하고 다음 작업 실행:

$file = file_get_contents('file.php'); $file = iconv('greek-charset','UTF-8', $file); file_put_contents('file.php', $file); //ta-da! 

그리스 문자 집합을 올바른 문자 집합 이름 (Windows-1253) 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