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작곡가 메모리 업데이트 제한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작곡가 메모리 업데이트 제한

렉사이 2020. 12. 27. 02:40

나는 나의 호스트에서 composer update 를 실행해야 하기 때문에 ssh 로그인 및 comand 실행을 시도합니다:

composer update 

www 폴더에 라벨과 작곡가 설치

하지만 틀렸습니다:

나의 탁관 공급자에게 연락을 할 때, 그들은 나에게 명령을 실행하라고 말했다.

php -d memory_limit=512M composer update 

이 명령을 실행하였으나 "파일: composer" 를 열 수 없습니다.

어떡하지?이곳의 용질은 무엇입니까?

대답

composer update 를 실행할 때 운영 시스템이 설정된 경로를 확인하고 실행 가능한 파일을 찾기 위해 시도합니다.

php composer update 를 실행할 때 composer 문자열은 php 의 파라메트로 간주하며 어떤 경로에서도 이 파라마를 검색하지 않습니다.

완정한 경로를 제공해야 그것을 실행할 수 있다.

어떤 편집기를 실행하려면 운영 시스템이 어디에서 실행할 수 있는 편집기를 찾을 수 있으며, PHP 명령에서 모든 경로를 사용하십시오:

$>which composer /usr/local/bin/composer $>php -d memory_limit=512M /usr/local/bin/composer update ... 

512MB가 너무 적을지 주의하세요.제 견해는 1GB나 더 많이 필요합니다.

사용자가 사용하는 의존사항과 이론적으로 허용되는 각종 버전에 따라 Symfony~2.3을 허용하면 사용~2.7에 비하면 Composer 처리할 수 있습니다.

생산 기계에서 Composer 를 운영하는 것이 최선의 아이디어가 아니다.

Github 을 방문해야 합니다.

VCS 도구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과정에서 원격 트레이너 서버가 탈기되면, 사이트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준비된 배치 시스템에 Composer 를 사용하여 모든 파일을 생산 서버로 이동하는 것이 좋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