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cgi phpstorm 문제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cgi phpstorm 문제

렉사이 2020. 12. 27. 02:37

그래서 나는 최근 ubuntu 로 바뀌었다.

내 환경을 다시 설정하려고 시도했다.

LAMP, phpmy admin, phpstorm 을 설치하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나는 억지로 할 수 없는 것은 phpStorm 에서 php 스크립트를 실행할 때, 내가 프로그램을 실행하려고 할 때, 페이지는'502 나쁜 인터넷'에 대한 오류가 발생할 때 phpstorm에 되돌아올 때 php cgi 를 찾을 수 없음을 알려 줄 것이다.

나는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했지만 정확한 답안을 찾지 못했는데, 나는 지금 매우 곤혹스러웠다.

저는 php 해방기와 xDebug 을 성공적으로 추가했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대답

linux ubuntu 위에

PHP5:sudo apt get 에 PHP5 cgi 설치

PHP7:sudo apt get instal PHP7.0-cgi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