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Visual Studio PHP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Visual Studio PHP

렉사이 2020. 12. 26. 22:37

여러 해 동안 나는 VS.PHP(http://www.jcxsoftware.com/VS.PHP)을 사용해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내 모든 기계의 허가증을 다 썼으니, 나는 나의 PHP 프로그래밍을 위해 통일된 개발 환경을 제공하고 싶다.

99달러에 불과하지만, 나는 돈을 써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코드를 즐겨 사는데, 나는 너무 많은 가정용 기계가 있는데, 나는 차라리 999달러를 배에서 마시거나 술을 마시는 것을 원했다.

Visual Sual Sudio (2005) 에 남아서 visualstudio 중 좋은 오프닝 PHP 개발에 대체 플러그인이 있는지 궁금하다.

감사합니다.

대답

Visual Sual Sudio 독립 PHP 도구 (무료 소프트웨어 및 시용판) 을 추천합니다.

간단하고 빠른 인텔리센스 (Intelllisense) 는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