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굉장히 긴 시간 Php 스크립트 Cron 작업이 필요합니다.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굉장히 긴 시간 Php 스크립트 Cron 작업이 필요합니다.

렉사이 2020. 12. 26. 02:40

나는 php 스크립트가 cron 작업으로 실행되고, 그 그룹의 간단한 임무를 수행하고 데이터베이스의 모든 사용자 순환을 위해 약 30분 정도 걸릴 수 있다.

이 과정은 시간당 한 번씩 시작해서 가능한 한 빨리 효율을 가져야 한다.

내가 만났던 문제는 어떤 서버 스크립트처럼 실행 시간이 달라질 것이며, 가장 좋은 크론 시간을 찾아내야 한다.

만약 내가 분당 cron 을 실행한다면, 나는 1분 전 20초 전에 스크립트의 마지막 순환을 멈추고, 현재 순환을 제때에 완성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한 시간 동안 많은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php 실행 시간 제한을 간단히 삭제하고 시간당 한 번 스크립트를 실행하고 완성 여부에 대한 나쁜 아이디어를 실행시키려고 합니다.

이것은 나쁜 생각이냐?

대답

네가 가능한 한 빨리 일을 완수하고 싶다면 크론을 사용하지 마라.크론은 특정 시간에 필요한 일에 적합하다.

그 프로세스는 항상 남용되고, 이 프로세스가 출현할 때 이상적으로 일을 처리할 수 있다.

계속 실행하는 데몬 프로세스를 작성해야 합니다.

(주의: 메시지/작업 대열의 시스템을 볼 수 있고 좋은 라이브러리도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pcntl 함수를 처음부터 데몬 프로세스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많은 업무 프로세스를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프로세스를 배경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스크린 스크린을 통해 실행할 수 있는 스크립트를 작성하거나 믿을 만한 라이브러리를 이용하거나, PEAR 의 시스템 daemon 또는 nanoserv

수호화된 것이 처리되면, 당신의 진정한 관심은 영원한 운행의 순환을 가진다.

스크립트가 메모리를 누설하거나 많은 자원을 소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너는 이렇게 할 수 있다.

그리고 효과가 좋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