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ant 스크립트로 PHP 구축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ant 스크립트로 PHP 구축

렉사이 2020. 12. 21. 02:37

나는 단지 Ant 를 사용해서 내가 PHP 로 만든 웹 앱을 어떻게 구축할 것인지를 알고 싶었다.

나는 구글에 대해 검색해 보았는데, 나는 이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하였지만, 어떤 기본적인 사상의 예도 없었고 선진적인 용법도 없었다.

너희들 누가 나를 도와 줄 수 있니?

감사합니다.

대답

Ant 자체는 자바 (java) 로 작성하였지만, 어떤 유형의 프로그램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인 교정과 완전한 수첩이다.

그 외에는 네가 무엇을 하고 싶으면 더 정확한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업데이트 (문제 표시):

Ant 를 통해 파일 모바일 / 폴더를 가볍게 복사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링크한'헬로월드'교정을 훑어보고, 파일집 개념과 Copy, Mkdir, Mkdir, Move 작업에 익숙합니다.

다음은 또 다른 교정입니다.

기본 구축 (javac / war 등 특정 java 에 있는 것을 보여 줍니다.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변경은 완전히 다른 주제다.

'alter'스크립트가 준비되어 있다면 Ant Exec 임무를 사용하여 DB 의 명령행인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Ant 를 사용하여 이 변경 사항을 추적하려면 사용하시는 도구가 잘못된 것입니다.

이주로는 이 정도까지 쓸 수 있는데 요즘은 흡인력이 큰 것 같다.

Ant 처럼 자바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어떤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P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PHP 도구가 더 많이 쓰일지 모르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