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어떻게 php 에서 종류를 정의합니까?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어떻게 php 에서 종류를 정의합니까?

렉사이 2020. 12. 20. 23:55

나는 각양각색의 반응을 받았는데, 이것은 내가 무엇을 읽었는지에 달려 있다.

나는 함수 두 개의 종류를 정의했다.

나는 두 함수 모두 데이터베이스 증명서를 방문할 수 있기를 바란다

현재 변수를 복제하고 함수에 붙여 붙이지 않으면 이 코드가 작업할 수 없습니다.

제가 여기서 뭘 잘못했어요?

 

대답

이 블록:

var $username="my_username"; var $servername="localhost"; var $database="my_DB"; var $password="An_Awesome_Password"; var $con; 

함수 () 에 앞서 함수 내부가 아니라, 여전히 종류 내부에서 정의되어야 한다.

이것은 아주 좋은 형식입니다.

명확한 가능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private (private) 가 시작됩니다.

class database { private $username="my_username"; private $servername="localhost"; // etc. etc. 

그리고 이 함수는:

$this->username; $this->con; etc. 

이상적인 상황에서, 당신은 이러한 증거가 구조함수에 전입되기를 희망합니다.

private $servername; private $database; private $username; private $password; private $con; function __construct($host, $user, $password, $dbname) { $this->servername = $host; $this->username = $user; $this->password = $password; $this->database = $dbname; } 

더 이상적인 것은 PDO 를 이해하는 것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