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 와 MySQL 에서 'JSON Web Token (즉 JWT)' 을 사용 하여 '영패 기반 인증' 을 실현 하 는 작업 예 는?[종료]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 와 MySQL 에서 'JSON Web Token (즉 JWT)' 을 사용 하여 '영패 기반 인증' 을 실현 하 는 작업 예 는?[종료]

렉사이 2020. 12. 9. 02:42

슬 림 프레임 워 크 로 웹 파 이 를 좀 개발 해 봤 습 니 다.

저 는 이 api 에 대해 "영패 기반 인증" 을 실현 하고 싶 습 니 다.

이것 은 내 가 처음으로 사용 하 는 '토 큰 기반 의 인증' 이기 때문에 나 에 게 모든 것 은 새로운 것 이다.

그래서 저 는 구 글 에서 많은 해결 방안 을 검색 하고 'JSON Web Token (JWT)' 을 알 게 되 었 습 니 다.

JWT 의 URL Git repo URL 을 방 문 했 습 니 다.

하지만 제 시스템 에서 PHP 와 MySQL 을 사용 하여 JWT 를 실현 하 는 방법 을 모 르 겠 습 니 다.

저 는 PHP 와 MySQL 에서 'JSON Web Token (즉 JWT)' 을 사용 하여 '영패 기반 인증' 을 실현 하 는 작업 예 도 검색 하 였 습 니 다.

완전한 코드 와 My SQL 데이터 베 이 스 를 제공 할 수 있 는 사람 이 있 으 면, 데이터 뱅 크 와 PHP 가 연결 되 어 안전 토 큰 을 생 성 합 니 다.

토 큰 을 해당 하 는 데이터베이스 에 저장 하고, 보안 토 큰 을 PHP 파일 로 전송 하 며, 요청 중 보안 토 큰 을 보 냅 니 다.

데이터베이스 에 저장 되 어 있 는 안전 토 큰 으로 안전 토 큰 을 검증 하 는 등 저 에 게 큰 도움 이 됩 니 다.

가능 하 다 면, 전체 코드 와 적당 한 설명 을 주석 형식 으로 제공 하 십시오.

대답 하 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