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 Codeigniter: 웹 프로그램 에서 사용자 시간 대 / 위치 기반 전역 설정 날짜 / 시간 을 설정 하 는 방법 은?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 Codeigniter: 웹 프로그램 에서 사용자 시간 대 / 위치 기반 전역 설정 날짜 / 시간 을 설정 하 는 방법 은?

렉사이 2020. 12. 9. 02:39

제 가 마 이 스 쿼 드 데이터베이스 에 특정 기록 을 추가 하면 서버 의 날짜 / 시간 이 특정 사용자 와 그들 이 있 는 위치 가 아 닌 날짜 로 검색 하 는 것 을 느 꼈 습 니 다.

이것 은 날짜 에 따라 검색 기능 이 쓸모 가 없다 는 것 을 의미 합 니 다!서버 시간 대 에 추가 할 경우 검색 할 수 없 기 때 문 입 니 다.

Codeigniter 에서 사용자 의 위치 에 지정 한 시간 과 날짜 (그들의 IP 를 사용 할 수 있 는 방법), 데 이 트 () 나 time () 을 호출 할 때마다 사용 할 사용자 시간 대 를 전역 적 으로 설정 할 수 있 는 방법 이 있 습 니까?

내 가 정말 원 하 는 건이 가능 하 다, ~ 할 수 있다,...모든 사용자 의 시간 대 에 따라 결정 합 니까?

각 사용자 의 시간 대 를 설정 파일 에 저장 하고 표준 시간 (서버 시간) 이 있 으 면 사용자 의 시간 대 를 변경 할 수 있 습 니 다.

감사합니다.

대답 하 다.

가장 쉬 운 방법 은 내부 데이터 가 저 장 된 시간 대 (서버 의 시간 대 나 UTC) 를 정의 하고 사용자 의 시간 대 에 따라 시간 대 를 바 꾸 는 것 이 라 고 생각 합 니 다.

코드 이 그 니 터 를 모 르 기 때문에 정확 한 함 수 를 알려 드릴 수 없습니다.

시간 대 를 식별 할 수 있 는 두 드 러 진 고 는 Zend Date: Working with Timezones 입 니 다.

저 는 아직 이런 함 수 를 사용 해 본 적 이 없 지만 미래 가 있 는 것 같 습 니 다.

그러나 사용자 의 시간 대 를 알 게 되 었 을 때, 한 개의 기능 을 만 들 기 어렵 지 않 습 니 다.

출력 날짜 와 / 또는 시간 에 오프셋 을 추가 하거나 빼 면 됩 니 다.

가능 한 문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