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 - G D 로 텍스트 너비 계산 하기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 - G D 로 텍스트 너비 계산 하기

렉사이 2020. 12. 2. 02:36

GD PHP 로 생 성 된 이미지 에 동적 텍스트 줄 의 폭 을 추가 하고 싶 을 뿐 입 니 다.

하지만 확실 하지 않 습 니 다.

imagelo adfont () 를 사용 하여 글꼴 을 불 러 오 는 방법 을 알 고 있 습 니 다만.. ttf 파일 을 사용 할 수 있 습 니까?12 번 송 체 를 사용 한 텍스트 폭 을 알 고 싶 습 니 다.

내 가 ttf 파일 을 사용 하려 고 했 을 때, 글꼴 읽 는 중 오류 가 발생 했 습 니 다.

머 릿 말 이 잘못 되 었 습 니 다.

'gdpf 파일' 이 필요 하 다 면 글꼴 크기 가 12 인 gdf 파일 을 찾 을 수 있 습 니까?이것 은 나의 코드 입 니 다:

$newfont = imageloadfont("../fonts/arial.ttf"); $font_width = imagefontwidth($newfont); $font_height = imagefontheight($newfont); 

대답 하 다.

imagelo adfont () 는 사용자 정의 비트 맵 을 불 러 올 때 사용 합 니 다.

아 리 얼 이나 다른 TrueType 글꼴 (. ttf) 또는 OpenType 글꼴 (. otf) (지 드 래 곤 LIb 에서 후자 에 대한 지지 가 잘못된 것) 을 사용 하려 면 imagettft. ext () 가 필요 합 니 다.

imagetft ext () 를 사용 하고 그림 을 쓰기 전에 먼저 알 아야 합 니 다.

이 점 을 알 고 싶 으 면 imagetfbbox () 를 호출 하여 글꼴 크기, 텍스트 각도 (수평 텍스트 0), 지향, ttf 또는 otf 글꼴 파일 의 경로 와 텍스트 문자열 자 체 를 전달 하고 여덟 개의 요소 가 텍스트 를 구성 하 는 경 계 를 보 여 줍 니 다.

PHP 매 뉴 얼 을 참고 하 십시오.그 다음 에 이러한 배열 요 소 를 참조 하고 계산 을 할 수 있 으 며 특정한 텍스트 문자열 이 사용 하 는 너비 와 높이 를 알 수 있 습 니 다.

그 다음, 이 값 을 사용 하여 특정한 너비 와 높이 의 그림 을 만 들 수 있 습 니 다.

이 너비 와 높이 는 텍스트 의 전체 디 스 플레이 를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사용 하기 위 한 간단 한 스 크 립 트 입 니 다.

 

필요 에 따라 값 이 변 경 됩 니 다.

PHP 수첩 을 읽 는 것 을 잊 지 마 세 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