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1 점 으로 로그 인 (SSO) 은 PHP + Apache 와 함께 액 티 브 디 렉 터 리 에 대한 투명 한 신분 검증 을 어떻게 진행 하나 요?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1 점 으로 로그 인 (SSO) 은 PHP + Apache 와 함께 액 티 브 디 렉 터 리 에 대한 투명 한 신분 검증 을 어떻게 진행 하나 요?

렉사이 2020. 12. 1. 23:55

액 티 브 디 렉 터 리 를 위 한 웹 애플 리 케 이 션 의 SSO 에 대해 더 알 아 볼 필요 가 있 습 니 다.

사용자 가 AD 에 로그 인하 여 인증 할 수 있 도록 Zend Ldap, adLdap 등 일부 라 이브 러 리 를 사용 할 수 있다 는 것 을 알 고 있 습 니 다.

그러나 이 경우 에 도 사용자 가 두 번 의 로그 인 이름 을 입력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php 에 있 는 액 티 브 디 렉 터 리 / ISA 에 따라 인증 합 니 다.

Afaik, SSO 를 사용 하여 투명 하 게 로그 인 하려 면 추가 적 인 apache 모듈 이 필요 합 니 다.

예 를 들 어:내부 PHP 애플 리 케 이 션 에서 Microsoft AD 를 사용 하여 단일 지점 로그 인 (SSO) 을 실현 하 는 방법 은?

I / Fireforx 를 사용 할 때 PHP, active directory 를 사용 하여 Idap 에 대한 인증 을 진행 합 니 다.

우선 내 가 어떤 apache 모듈 과 왜 사용 해 야 하 는 지 알 아야 한다.

예 를 들 어 본 논문 에 세 가지 가 있 는데 그것 이 바로 mod ntlm, mod auth kerb 와 아파 치 2: Authen NTLM 이다.

그 중 하 나 는 아 쿠 아 2: Authen NTLM 입 니 다.

상기 문제 에서 받 아들 인 답 은 mod auth sspi 입 니 다.

Active Directory 에 대한 이 야 기 를 하면 서 저 는 이 답 을 얻 었 습 니 다.

activedirecty 는 ldp + kerbeos + 의 실현, "기타 자잘 한 것들" 이 라 고 표현 합 니 다.

나 는 지금까지 사용 해 본 적 이 없 기 때문에 모든 이름 에 대해 매우 곤혹스럽다.

누가 좀 밝 혀 주 시 겠 습 니까?(ldap, kerbeos, ntlm, sspi 등)

마지막 으로 어떤 사람 은 앱 이 인증 을 거 친 사용자 (광고 에서 온) 를 어떻게 식별 하 는 지 알려 줄 수 있 습 니까?이 는 사용자 이름 으로 만 전달 되 는 $서버 [원 격 사용자] 입 니 다.

비밀번호 보 냈 나 요?브 라 우 저 는 어떻게 이 추가 제목 을 보 냅 니까?로드 마다 로 컬 설정 이 필요 합 니까?

대답 하 다.

혼 란 스 럽 다 는 것 을 인정 합 니 다.

이것 은 배경 자료 들이다.

  • LDAP: LDAP 는 사용자 디 렉 터 리 정 보 를 통신 하 는 데 사용 되 는 프로 토 콜 입 니 다.

    인증 처리 가 가능 하지만, 빈 틈 없 는 SSO 가 아 닙 니 다.

  • NTLM: NTLM 은 IE, Active Directory 와 IIS 에 있 는 SSO 입 니 다.

    NTLM 의 오리지널 버 전 은 안전 하지 않 기 때문에 NTL Mv 2 를 실현 하 는 것 은 NTLM 의 안전 문 제 를 해결 하기 위해 서 입 니 다.

    기본 적 인 경우, Windows Vista 와 더 높 은 버 전에 서 원 초적 인 NTLM 을 비활성화 합 니 다.

  • Kerbeos: Kerbeos 는 빈 틈 없 는 (SSO) 인증 을 위 한 매우 안전 한 개방 기준 입 니 다.

    액 션 디 렉 터 리 는 케 르 베 로 스 버 전 을 지지 합 니 다.

이러한 협 의 를 실현 할 수 있 는 아파 치 모듈 에 대해 매우 좋 은 목록 을 제공 하 였 습 니 다.

  • mod ntlm: Liux 에서 실행 중인 아파 치 모듈 입 니 다.

    원 초적 인 ntlm (NTLMv2 가 아 닌) 을 지원 합 니 다.

  • mod auth kerb: Kerbeos 를 실현 하 는 아파 치 모듈 입 니 다.

  • mod auth sspi: 윈도 에 사용 되 는 아파 치 모듈 입 니 다.

    원 초적 NTLM (NTLMv2 가 아 닌) 을 지원 합 니 다.

  • 아파 치 2: AuthenNTLM: 이것 은 NTLM 을 처리 하 는 Perl 모듈 입 니 다.

    나 는 그것 이 NTLM 과 NTLMV2 를 지지 하 는 지 를 모르겠다.

  • mod auth ntml winbid: Samba 의 인증 인터페이스 와 연 결 된 아파 치 모듈 입 니 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