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Apache 스크립트 충돌 (세그먼트 오류 (11)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Apache 스크립트 충돌 (세그먼트 오류 (11)

렉사이 2020. 12. 28. 02:36

[이미 해결!]

로컬 호스트에서 PHP 스크립트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일부 내용 포함) 이 끝나기 전에 계속 붕괴되었습니다.

오류 보고서는 이미 열렸다.

Opera, Safari, Firefox 비어있는 화면으로 되돌아갑니다.

그러나 Chrome 보답은:

Unable to load the webpage because the server sent no data. Error code: ERR_EMPTY_RESPONSE

Apache 로그 되돌림:

[Sun Dec 15 19:29:23 2013] [notice] child pid 34267 exit signal Segmentation fault (11)

제가 이 문제를 처음 만났을 때 PHP 5.5.6 사용을 했어요.PHP 5.4.21로 내려가면 문제가 여전히 존재한다.

문제는 스크립트에 있지 않다.

무작위 주석은 50줄 코드를 풀면 이 문제를 해결했다.

이것은 나의 시나리오가 오래 걸릴 것인지 의심된다.

누가 나에게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어떤 건의가 있습니까?

업데이트:

이 문제는 로컬 호스트뿐만 아니라 CentOs 6.4, PHP 5.3 위 웹 서버에서도 Apche에서도 같은 오류가 발생했다.

[Sun Dec 15 23:15:10 2013] [notice] child pid 18409 exit signal Segmentation fault (11)

업데이트 2:

명령 실행에서 php 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php index.php Fatal error: Call to undefined function mcrypt_create_iv() in Encrypt.class.php on line 135

Encrypt.class.php 135줄 전에 주석 첨가 후

$ php index.php
Segmentation fault: 11

3:업데이트 (해결 방안)

strace (strace php index.php) 명령행에서 인덱스를 실행한 후, 이 중 한 검색에서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더 많은 디버깅 (PDO 를 사용하여 내 종류가 아니라, 나는 자신의 PDO 옵션을 설정한 "ATTTR PERSISTENT =" true "라는 것을 발견했다.

이 옵션을 사용하여 나의 문제를 해결했다.

대답

3:업데이트 (해결 방안)

PDO 의 지속적인 선택이 나의 표현을 아주 엉망으로 만들었다.

strace 해결 방안을 찾았습니다:strace (strace php index.php) 명령행에서 인덱스를 실행한 후, 이 중 한 검색에서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분리조회 후 나는 기본 PDO 로 클래스를 바꾸었다.

내 수업에서 선택이 다시 깨질 때까지 추가 선택더 많은 디버깅 (PDO 를 사용하여 내 종류가 아니라, 나는 자신의 PDO 옵션을 설정한 "ATTTR PERSISTENT =" true "라는 것을 발견했다.

이 옵션을 사용하여 나의 문제를 해결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