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외부 php 파일에서 창 동작을 함수로 설정합니다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외부 php 파일에서 창 동작을 함수로 설정합니다

렉사이 2020. 12. 27. 22:42

나는 새로 온 PHP(약간), 나는 이미 주위를 둘러보고 아무 정보도 찾을 수 없고, 내 질문에 완전히 맞는 것이기 때문에 여기는;

내가 목록을 성명하면 두 개의 필드, submit 버튼이 있다.

Username:
Password:

여기에서 이 동작을 함수 "logIn () 로 설정할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의 머릿속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외부 php 파일에서 나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얻었다:;

function logIn() { if($_POST['username'] == "shane" && $_POST['password'] == "shane") { $_SESSION['loggedIn'] = '1'; $_SESSION['user'] = $_POST['username']; } header ("Location: /index.php"); } function logOut() { $_SESSION['loggedIn'] = '0'; header ("Location: /index.php"); } 

(너는 이렇게 하면 안 돼, 그렇게 하면 안 돼, 난 그림 한 폭만 그린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나는 그 특정한 함수에 복종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내가 여기서 무슨 근본적인 실수를 했니?

대답

다른 사람들이 말한 바와 같이 post 를 함수에 자동으로 정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PHP 코드 사용에 따라 제출한 양식 동태를 PHP 엔드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숨겨진 입력 정의의 논리를 사용하여 같은 페이지에 다른 조작을 처리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이 제시됩니다:

Username:
Password:
Type something:

그리고 PHP 중:

if (isset($_POST['action'])) { switch($_POST['action']) { case 'login': login(); break; case 'otheraction': dosomethingelse(); break;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