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어떻게 PHP 에서 집성 테스트를 합니까?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어떻게 PHP 에서 집성 테스트를 합니까?

렉사이 2020. 12. 24. 02:40

나는 현재 내 코딩 실행 단원 테스트 (PHPUnit 과 Jennkins를 사용하고 있지만 집성 테스트에 관한 내용을 많이 읽고 있다.

  • Are there any tools to perform this in php (preferably automated)?

  • How would I go about implementing it? Are there any good tutorials anywhere?

대답

기본적으로 우리가 할 것은 단원 테스트를 실현하는 것 외에도 모의테스트를 실현할 것이며, 모의테스트는 단지 하나의 단일 단원이 아닌 한 그룹이 모여 있는 단원이라고 생각하며, 당신은 그것을 논리적 단원으로 여기고, 일부 입력이나 호출 방법을 처리할 때, 그것들은 어떤 방식으로 해야 한다.

이 중 가능한 라이브러리는 google 코드 라이브러리의 yaymock 입니다.

그것은 php5 모의고이다.

진일보한 집적 테스트, 많거나 적거나 적은 것은 전체 시스템 행위의 테스트일 뿐이다.

가장 기본적으로 테스트 환경을 설치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배치하는 것이다.

단원 테스트 프레임이나 모의고를 사용하여 이런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네가 원하는 대로.자세한 집성 테스트는 데이터베이스에 기반된 데이터베이스의 몇몇 데이터와 예상한 "html" 출력의 http 요청입니다.

자동화를 실현하려면 연속적인 집적 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드슨, 아르비트, 아니면 phpUnderControl.hudson 과 괜찮은 테스트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php 을 설치하는 데 매우 좋은 교정이 있다.

그것은 또 유용한 플러그인, 코드 복호율 검사 등도 언급한다.

환경으로 통합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