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 에서 올린 그림을 제출한 후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지 않고, 미리 보기를 표시합니까?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 에서 올린 그림을 제출한 후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지 않고, 미리 보기를 표시합니까?

렉사이 2020. 12. 23. 23:55

제 항목은 실제 두 페이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페이지는 action = "2page.php"에 기반된 그림을 두 번째 페이지에 올리고 미리 보기 그림의 목록을 표시합니다.

클라이언트 서버에서 실행해야 합니다.

이것은 그림 파일을 저장하지 않고, 특정 그림을 제가 원하는 페이지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이런 PHP 스크립트를 계속 쓰고 있어요.php echo$u GET [image]?>> 2페이지에 업로드된 그림을 보이지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대답

서버에 저장된 디렉터리에 저장하는 목표가 있다면 이 코드 표시가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한 페이지의 목록입니다.

업로드, 저장과 그림 표시에 사용됩니다.

 $value){ $image_tmp = $value['tmp_name']; $image = $value['name']; $image_file = "{$UPLOADDIR}{$image}"; // move the file to the permanent location if(move_uploaded_file($image_tmp,$image_file)){ echo << file not found
HEREDOC; } else{ echo "

image file upload failed, image too big after compression

"; } } } else{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