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Composer / vendoor / 폴더에서 파일 이동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Composer / vendoor / 폴더에서 파일 이동

렉사이 2020. 12. 22. 22:36

나는 처음으로 composer 와 PHPStorm 을 사용해 github 에서 수동적으로 다운로드하는 것에 지겨웠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모르는 일이 있다.

Composer 파일을 항상 / vendoor 폴더에 다운로드합니다.

Twitter Botstrap / vendor / Twitter / Botstrap 폴더를 추가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나의 / webroot / bootstrap / 디렉터리에 들어올 필요가 있다.

어떻게 이 파일들을 이동합니까?만약 내가 수동적으로 그것을 이동한다면 - 그것들은 앞으로 composer update 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아니면 제가 micro php framevork slim 을 사용한다면.날씬한 의존성을 늘렸다.

하지만 / vendoor / slim / slim / slim / 에 넣습니다.

그럼 나 어떡하지?Phing 또는 다른 배치 도구를 사용하여 파일을 / vendoor에서 필요한 목표로 이동합니까?뭐 공부 해요?

이것은 내가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니지만, 그것은 css/js/etc 에 적용된다.

http://www.phpclasses.org/blog/package/8429/post/1-Using-Composer-Install-Javascript-CSS-and-Images-Under-the-Web-Document-Directory.html

대답

"config": { "vendor-dir": "path/to/wherever" }, 

composer.json 파일 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