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한 페이지의 테스트 항목 (php / my sql 테스트 프로그램)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한 페이지의 테스트 항목 (php / my sql 테스트 프로그램)

렉사이 2020. 12. 21. 23:51

현재 PHP/my SQL을 개발하고 있는 테스트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두 사람을 사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금까지 mySQL 시계의 모든 기능을 정상적으로 일하고 싶었을 뿐입니다.

이 때문에 모든 문제를 한 페이지의 작은 테스트에 넣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한 페이지 한 가지만 제시할 수 있는 질문이 있는 다음 한 가지 답을 제출해 진전을 이루고 싶다.

내가 테스트에서 문제를 선택하는 방식이 좀 혼란스러울 수 있다.

그들은 모두 ‘ 테스트 id ’ 란을 가지고 있는데, 그들이 참가한 테스트에 대응한다.

검사는 길이의 표시줄이 하나 있는데, 그것이 실제 얼마나 문제가 있는지 지정한다.

따라서 테스트 중 실제 존재 문제보다'테스트 아이드'가 더 많을 수 있다.

나는 무작위로 어떤 문제를 포함할 것인지 '$question =' select * FROM questions WHERE quiz = '$id'ORDER BY rand() LIT$length'를 사용합니다.

지금 나는 한 페이지 한 가지만 묻기 어렵다.

이것은 당신이 진보할 때마다 다음 랜덤 문제를 선택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길이의 제한 문제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카운터 한 개도 늘어나려면 몇 가지 질문을 하고 있는지 추적할 수 있다.

나는 두 개의 단독 액션 스크립트를 필요로 할지 모르겠다.

하나 테스트를 시작하면 두 문제 사이에 진행된다.

이것은 my quiz.php 페이지입니다 (어떤 테스트의 시작 페이지):

                                                  
                

                
                
                 Quiz <?php echo mysql_real_escape_string($_GET['id']);?>  
                

                
                













                
                  

Quiz :


This quiz will have a total of questions.

제 start.php 페이지입니다.

내가 이 페이지로 모든 문제를 대답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또는 내가 개인적인 행동페이지가 필요한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를 시작한 후, 당신의 진도가 1이 넘었습니까?

                                                  
                

                
                
                 Quiz <?php echo mysql_real_escape_string($_GET['id']);?>  
                

                
                













                
                                                 
                
                 

Question of


' value=''>
"; } // if question type is "short answer", create text box elseif ($current_question['if_short_answer'] == 1) { ?>

= 1) { ?>

이것은 아주 흐리멍덩하거나 긴 문제라면, 죄송합니다.

나는 지금 길을 잃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기본적으로 나는 어떻게 한 페이지에 한 문제만 두면 무작위 문제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길이의 제한에 이르기까지, 마지막 '제출 테스트' 단추를 누르면 페이지를 분류할 수 있습니까?지금까지 "다음 문제" 단추는 현재 문제에 대한 입력을 저장해야 합니다.

나는 기본적으로 나에게 대본을 써야 하는 것이 하나의 문제에서 다음 문제까지 지도해야 한다.

감사합니다.

대답

우선 페이지 하나에 q 수 그룹을 새로 만들기 위해 마지막 표시 문제만 포함할 것입니다.

이 문제는 이 문제입니다.

시도

if(isset($_SESSION['questions'])) { $_SESSION['questions']+= ", $question_id"; } 

검색을 선택하는 중, 그룹에서 보여준 문제를 무시해야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