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 는 HTML 텍스트 영역에서 TXT 파일을 저장합니까?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 는 HTML 텍스트 영역에서 TXT 파일을 저장합니까?

렉사이 2020. 12. 20. 02:37

나는 나의 웹 사이트를 위해 텍스트 파일 메모리 시스템을 만들고 있다.

이것은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이다.

나는 이미 몇 가지 일을 했지만 도움이 될 수 있는 변화를 한 후에 나는 더 많은 실수를 얻었다.

나는 이 임무를 완수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웹페이지나 사이트를 바꾸지 않는다.

   "; } fclose($file); } echo ' 
File Name:




Open File:
'; ?>

만약 유일하게 php 페이지로 다시 돌려보내는 방법이 있다면,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저에게 어떤 도움이든 조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잭

대답

우선, 당신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더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

나의 코드와 너의 조언을 수정한 후에 나는 마침내 일을 시작했다!하늘

나는 이 주제에서 비슷한 문제를 만나지 않도록 마지막 코드를 남긴다.


                                  
                
                 
File Name:




Open File:



File Contents:
"; } $text = $_POST["textdata"]; file_put_contents($_POST['filename'] . ".txt", $old . $text); fclose($file); } if ($_POST['submitopen'] == "Submit File Request") { if(!file_exists($_POST['filename'] . ".txt")){ exit("Error: File does not exist."); } $file = fopen($_POST['filename'] . ".txt", "r"); while(!feof($file)){ echo fgets($file). "
"; } fclose($file); } } ?>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