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떠나는 페이지에서 PHP 세션 파괴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떠나는 페이지에서 PHP 세션 파괴

렉사이 2020. 12. 18. 23:51

사용자가 특정 페이지에서 떠날 때 세션을 소각해야 합니다.

나는 페이지 끝에서 session u destroy () 를 사용했지만, 이것은 나에게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내 페이지에 페이지가 있기 때문이다.

나의 웹페이지는: abc.php?abc.php?abc.php?제3페이지.

그래서 사용자가 abc.php 페이지를 떠날 때 세화를 없애야 합니다.

제가 과자를 어떻게 안 써요?

대답

사용자가 한 페이지에서 다른 페이지로 내비게이션을 할 때, 어떤 일을 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므로, 사용자가 다른 페이지로 내비게이션 (예를 들어 contact.php, 이 패자를 위해서, 또는 그 / 그녀는 abc.phphphphp의 다음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므로, borealid 가 지목할 수 없습니다.

JS 가 없습니다.

반면 사용자가 abc.phphphphp에 가입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우선 abc.php 파일에서 u session 디지털 그룹에 유일하게 변수를 설정합니다.

이 변수는 사용자가 로그인된 태그:

$_SESSION['previous'] = basename($_SERVER['PHP_SELF']); 

그리고 모든 페이지에 출력하기 전에 이 내용을 추가하여 사용자가 abc.phphp

if (isset($_SESSION['previous'])) { if (basename($_SERVER['PHP_SELF']) != $_SESSION['previous']) { session_destroy(); ### or alternatively, you can use this for specific variables: ### unset($_SESSION['varname']); } } 

사용자가 abc.php 및 현재 페이지가 동시에 없어져야 세션 (또는 특정 변수)

나는 내가 분명히 설명할 수 있기를 바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