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 의 마이크로프레임 (병이나 Sinatra) [닫기]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 의 마이크로프레임 (병이나 Sinatra) [닫기]

렉사이 2020. 12. 17. 23:51

홈페이지 홈페이지 기본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API 백엔드 메커니즘으로 사용합니다.

그래서 PHP 로 아주 얇은 점합층을 작성해야 합니다.

나는 CakepHP, CodeIgniter, Kohana, MVC 찬란한 시기의 모든 틀에 장기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한다.

만약 내가 채택한 어떤 것도 많은 복잡성을 제거하지 않을 수 없다.

내가 찾아야 할 것은 보통 PHP 위에서의 매우 얇은 층이다.

모든 확장할 가능성을 제공할 수 있지만, 한 무더기의 설정과 약속을 당신 앞에 미루지 않을 것이다.

Python 세계에서 아주 좋은 틀이 있는데, Flask 이라고 합니다.

나는 이것이 루피의 신나굴이 한 것이라고 믿는다.

그럼 PHP 로 예쁜 마이크로 만들어볼까요?

대답

2018-05 업데이트, 이 답은 여전히 상당히 많은 관심을 모았다.

슬렉스는 1월부터 생산을 중단한다.

누군가가 새 수리원을 찾는다고 했지만 내가 보기에는 결과가 없다.

현재 Slim 과 Lumen 은 괜찮은 대용품인 것 같지만 SymfonyV4 는 새로운 플렉스 시스템을 채택해 설치가 작다.


슬렉스는 현재 목표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현대 PHP 프로그래밍 기술의 가장 좋은 지지를 가지고 있으며 'big' brother Symfony2 동기 개발을 거쳐 단원 테스트를 거쳐 좋은 문서기록을 거쳐 아주 좋은 DI 용기 메커니즘을 통해 제3자 라이브러리를 도입할 가능성을 제공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틀을 사용해서 캐시 관리, 사용자 관리, 번거로운 데이터베이스 교호나 안전성을 다룰 필요가 없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은 내가 쓴 것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