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 는 mysqli 로 변경되었습니다.my sqli 연결 전역 아닌가요?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 는 mysqli 로 변경되었습니다.my sqli 연결 전역 아닌가요?

렉사이 2020. 12. 14. 23:54

나는 방금 새로운 PHP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PHP 의 건의에 따라 mysql, swith 사용을 멈추고 mysql I 대신 mysql 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나에게 한 가지 문제를 주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제 설정은 이런 거예요.

php 파일 중 2 require 어구가 있습니다.

db.php 파일을 호출합니다.

또 다른 functions.php 파일을 사용합니다.

지금까지 줄곧 괜찮다.

functions.php 파일에서 다양한 함수가 홈페이지에 사용되며, 그중 많은 SQL 을 사용합니다.

php 오래된 mysql API,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my sqli API 포함된 파일에서 연결을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습니까?성

예를 들어 db.php 속에는 connect 문구가 있다.

$db = my sql 연결(******function.phphp 속에서 나는 mysquery(********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을 잘 합니다.

하지만 제가 db.phphp $db = my sqliu connect (******그리고 function.php 파일에서 mysqli 조회 (* *)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도 상대를 시험해 봤지만, 그것도 같은 문제를 주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할 것인가?mysqliu connnect 구문을 각각 sql 문구를 사용하는 파일의 시작을 원하십니까?

대답

네, MySQLi 는 대상 입니다.

db 대상을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하는 함수를 전달해야 합니다.

프로필 대체 방안도 db 대상 근무를 요구하고 있다.

안녕하세요, 은형 전역 연결(사실: 어떤 형식의 전역 상태)도 좋지 않은 방법입니다.

mysql 확장 허용 연결이 좋지 않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