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어떻게 My SQL / PHP 에서 실시 간 데이터 베 이 스 를 문의 합 니까?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어떻게 My SQL / PHP 에서 실시 간 데이터 베 이 스 를 문의 합 니까?

렉사이 2020. 12. 11. 22:39

나 는 Ruby 스 크 립 트 가 있 는데, 끊임없이 마 이 스 QL 데이터 베 이 스 를 업데이트 한다.

나 는 실시 간 으로 'my sql num rows ()' 를 표시 하고 싶다.

따라서 Ruby 스 크 립 트 가 하나의 항목 을 데이터베이스 에 입력 할 때 PHP 스 크 립 트 가 즉시 my sql num row () 계산 을 업데이트 하 기 를 바 랍 니 다.

나 는 < meta http equiv = "Refresh" content = "5" 를 사용 하려 고 시 도 했 지만, 이것 은 최선 의 해결 방안 이 아니 라 고 생각한다.

더 좋 은 해결 방법 이 없 습 니까?

대답 하 다.

페이지 에 자 바스 크 립 트 를 사용 하여 서버 를 정기 적 으로 호출 하고 데 이 터 를 가 져 옵 니 다.

jQuery 라 이브 러 리 를 사용 하여 AJAX 를 지원 합 니 다.

다음 작업 만 수행 하 십시오:

jQuery(function($){ setInterval(function(){ $.get( '/getrows.php', function(newRowCount){ $('#rowcounter').html( newRowCount ); }); },5000); // 5000ms == 5 seconds }); 

이것 은 5 초 마다 서버 에 요청 을 보 내 고, 보 낸 모든 내용 의 결 과 를 rowconter 라 는 요소 에 붙 여 넣 습 니 다.

예 를 들 어.

There are xx rows in the D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