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유 튜브. - PHP, 자 바스 크 립 트, jQuery 를 이용 하여 사용자 채널 에서 모든 영상 을 얻 는 방법 은?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유 튜브. - PHP, 자 바스 크 립 트, jQuery 를 이용 하여 사용자 채널 에서 모든 영상 을 얻 는 방법 은?

렉사이 2020. 12. 10. 23:55

제 가 너무 많이 봤 는 지 모 르 겠 지만 제 가 본 모든 API 문서 에서 지금까지 제 가 발 견 했 던 것 에 대해 언급 하지 않 았 습 니 다.

유 튜브 가 특정한 채널 의 피 드 를 제공 하 는 지 여 부 를 나타 내 는 사례 도 없 었 습 니 다.

제 가 마지막 으로 하고 싶 은 건 이 특정 사용자 의 모든 동 영상 을 phop 과 javascript 으로 받 는 거 예요.

http: / / www. youtube. com / user / stevesattler films 사이트

그리고 그의 홈 페이지 에 해당 하 는 목록 을 작성 한다.

그래서 제 가 답 을 찾 는 데 어려움 을 겪 었 을 때 이곳 에 오기 로 했 습 니 다.

이것 은 중복 되 는 문제 일 수도 있 지만 왠 지 모 르 겠 습 니 다.

만약 에 제 가 죄 송 하 다 고 생각 합 니 다.

하지만 나 에 게 정확 한 방향 을 제시 해 줄 사람 이 있다 면 그것 으로 족하 다.

감사합니다.

대답 하 다.

동 영상 원본 을 요청 하고 author 인 자 를 사용 하 겠 습 니 다.

특정 사용자 에 게 모든 동 영상 을 보 내 드 리 겠 습 니 다.

예: http: / gdata. youtube. com / feeds / api / videos?author = stevesattler film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