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 에서 어떤 함수 가 작 동 하 는 시스템 을 검사 합 니까?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 에서 어떤 함수 가 작 동 하 는 시스템 을 검사 합 니까?

렉사이 2020. 12. 8. 01:58

PHP 데이터 뱅 크 에서 어떤 키 워드 를 사용 할 지 몰라 서 물 어 봤 어 요.

내 가 알 고 싶 은 이 유 는 text documens 의 새 줄 을 어떻게 다 루 는 지 입 니 다.

나 는 windows 에서 CSV 파일 을 사용 하지만, 새로운 줄 을 추가 하고 싶 을 때마다 새 줄 의 맨 뒤에 붙 여 져 있 는 것 이 실제 상황 입 니 다.

이 유 는 windows 에 새 줄 이 있 기 때 문 입 니 다:제 가 사용 하 는 CSVHandler. class. phop 파일 만 추 가 했 습 니 다.

그러나 MAC OS X 에서 이 시 리 즈 는 windows 와 다 르 게 새로운 시 리 즈 였 다.

그래서 저 는 간단 한 if () 문 구 를 실현 하고 이 문 제 를 해결 할 수 있 도록 이 문 제 를 찾 고 있 습 니 다.

현재 나 는 이미 억지로 코드 를 불 렀 지만 더욱 간단 할 것 이다, 그렇지 않 니?

대답 하 다.

PHP 는 당면 한 문 제 를 해결 하 는 데 사용 되 는 PHP - EOL 을 포함 하고 있 습 니 다.

PHP 4. 10, PHP 5.0.2 부터 제 공 됩 니 다.

PHP 를 운행 하기에 적합 한 서버 의 줄 꼬리 서열 을 포함 하고 있 습 니 다.

특정 클 라 이언 트 에 맞 는 다른 줄 의 끝 배열 을 사용 하려 면 코드 를 직접 작성 해 야 합 니 다.

고객 컴퓨터 운영 시스템 을 확인 하 는 방법 은 get browser 를 사용 하여 서버 가 최신 browscap. ini 를 가지 고 있다 고 가정 하 는 것 입 니 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