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 서버 에서 Android 로 이미지 가 져 오기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 서버 에서 Android 로 이미지 가 져 오기

렉사이 2020. 12. 1. 22:37

안 드 로 이 드 애플 리 케 이 션 의 프로 토 타 입 을 만 들 고 있 습 니 다.

웹 서버 에서 안 드 로 이 드 목록 보기 로 그림 을 가 져 와 야 합 니 다.

나 는 이 ListView 에서 사진 을 추가 하 는 스 레 드 를 지연 시 키 는 과정 을 통 해 안 드 로 이 드 에 대해 알 게 되 었 다 (비록 실현 되 지 않 았 지만)

PHP / 서버 쪽 의 도움 이 필요 합 니 다.

목록 보기 에 채 워 야 할 특정한 그림 은 동적 으로 결정 합 니 다 (주어진 태그 가 있 는 그림 들).나 는 웹 프로그램 초보 자 이지 만 PHP 스 크 립 트 를 실행 할 수 있 는 웹 서버 를 만 드 는 데 성공 했다.

1) 안 드 로 이 드 는 어떤 태 그 를 검색 할 지 결정 합 니 다.

HTTP 연결 을 만 들 고 주어진 마 커 를 매개 변수 로 PHP 스 크 립 트 를 호출 합 니 다.

2) PHP 스 크 립 트 는 마 이 스 QL 데이터베이스 에 있 는 표 시 를 찾 습 니 다.

업로드 되 어 있 는 이미지 의 id 를 확인 합 니 다.

이 이미지 들 은 폴 더 에 저장 되 어 있 습 니 다.

3) [이 그림 을 어떻게 실현 하 는 지 모 르 겠 습 니 다] PHP 에서 이 그림 을 보 내 고 그 다음 에 각 이미지 와 연 결 된 메타 데이터 입 니 다.

보 낼 기록 수 는 미리 고정 되 어 있 지 않 고, My SQL 이 되 돌려 주 는 기록 수 에 의 해 결 정 됩 니 다.

(최대 값 만 고정 합 니 다.

)

저 는 샘플 스 크 립 트 와 어디 를 가리 키 는 지 에 대해 더 많은 정 보 를 찾 아 내부 업무 의 지침 을 잘 이해 할 수 있 도록 하 겠 습 니 다.

그리고 더 좋 은 틀 이 있 으 면 제 가 하고 싶 은 일 을 할 수 있다 는 점 을 알 게 되 어 기 쁩 니 다.

(저 는 PHP / My SQL 에 게 시집 가지 않 았 습 니 다)

대답 하 다.

JSON 에서 HTTP 연결 을 통 해 모 바 일 장치 에 데 이 터 를 보 내 는 것 이 좋 겠 습 니 다.

나 는 저 인터넷 접속 에 대해 비 누 를 좋아 하지 않 는 다.

HTTP URL 로 그림 을 직접 불 러 올 수 없다 면 JSON 과 mime 형식 으로 이미지 데 이 터 를 보 내 고 이미지 데 이 터 를 통 해 이미지 대상 을 만 들 수 있 습 니 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