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 는 특정 refresurl / 페이지 에 만 접근 할 수 있 습 니 다.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 는 특정 refresurl / 페이지 에 만 접근 할 수 있 습 니 다.

렉사이 2020. 11. 30. 02:36

그래서 내 문 제 는 간단 하 다.

나 는 referer 의 도 메 인 이름 을 통 해 pp 스 크 립 트 를 사용 할 수 있 도록 아래 방법 을 사용 했다.

그러나 전체 url 에 맞 는 referer 방문 만 허용 하고 싶다.

 

따라서 refereer url 이 http: / www. domain. com, / page. html 와 일치 할 경우, 이 를 막 으 면 else 에 접근 할 수 있 습 니 다.

대답 하 다.

추천인 의 데이터 가 쉽게 속 을 수 있 기 때문에 이것 은 안전 하지 않 을 것 이다.

하지만, 여전히 사용자 의 요구 에 부합 한다 면, 코드 를 사용 할 수 있 을 것 입 니 다.

$ SERVER ['HTTP REFERR'] 에는 도 메 인 뿐만 아니 라 모든 REFRER URL 이 포함 되 어 있 습 니 다.

현재 코드 를 조정 해 야 합 니 다.

왜냐하면 이 동작 을 할 수 없습니다:

 

HTTP REFER 가 원 하 는 것 이 무엇 인지 확인 하기 전에 설정 되 어 있 는 지 확인 하 는 경우, 모든 사람들 이 REFER 설정 되 어 있 지 않 은 상태 에서 당신 의 스 크 립 트 를 방문 할 것 입 니 다.

따라서 어떤 상황 에서 도 이 스 크 립 트 를 확인 해 야 합 니 다.

현재 주어진 URL 을 검사 하 는 것 은 아주 간단 합 니 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