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PHP 에서 SQL 을 순환 하면 모든 배열 을 가 져 올 수 없습니다. 본문

개발 스크랩 메모/PHP

PHP 에서 SQL 을 순환 하면 모든 배열 을 가 져 올 수 없습니다.

렉사이 2020. 11. 28. 02:39

제 가 쉬 운 걸 빠 뜨 렸 나 봐 요. 그런데 막 힌 것 같 아 요...나 는 My SQL 데이터베이스 가 하나 있 고, 두 개의 시계 가 있 으 며, 표 마다 몇 개의 줄 이 있 습 니 다.

그래서 목 표 는 데이터 베 이 스 를 조회 하고 결 과 를 표 에 나타 내 는 것 이다.

그래서 나 는 이렇게 하기 시작 했다.

$query = "사용자 중에서 이름, 이메일, 전 화 를 선택 하 십시오".

그리고 이 PHP 코드 를 받 았 습 니 다:

$result = my sql query ($query);

그리고 이 걸 로 배열 을 가 져 오 겠 습 니 다:

$row = my sql fetch 배열 ($Result);

이 점 에서 나 는 $row 배열 을 간단히 옮 겨 다 니 며 표 에 결 과 를 표시 할 수 있 을 것 이 라 고 생각한다.

나 는 시계의 순환 과 표 시 를 수행 하 는 함수 가 있 지만 불행 하 게 도 배열 이 함수 에 도착 하기 전에 완전 하지 않 은 것 같다.

이 문 제 를 해결 하려 면 아래 의 명령 을 사용 하 십시오:

for ($i = 0; $i < count($row); $i++) { echo $row[$i] . " "; } 

이때, 나 는 데이터베이스 의 첫 줄 만 받 았 고, 세 줄 은 아직 표시 되 지 않 았 다.

도와 주 셔 서 감사합니다.

대답 하 다.

다음 명령 을 사용 하 십시오. mysql fetch 배열 을 순환 밖에서 호출 하면 첫 줄 에 있 는 모든 요소 의 배열 을 되 돌려 줍 니 다.

row 를 mysql fetch 배열 로 설정 하여 순환 할 때마다 돌아 오 는 새 줄 로 설정 합 니 다.

줄 에 있 는 실제 값 이 아 닌 줄 마다 사 이 를 돌아 갑 니 다.

while($row = mysql_fetch_array($result)) { // This will loop through each row, now use your loop here } 

하지만 좋 은 방법 은 한 줄 한 줄 을 옮 겨 다 니 는 것 이다.

세 줄 밖 에 없 기 때문이다.

while($row = mysql_fetch_assoc($result)) { echo $row['name']." "; echo $row['email']." "; } 
Comments